본문 바로가기

육아

아기 장난감 에듀테이블 사용시기 / 사용후기

아기장난감 #에듀테이블 #걸음마보조기 #사용시기 #사용후기


쭈니가 커갈수록, 쭈니에게 필요한 것은,, 장난감!! 누워만 있을때는 크게 필요없던 장난감들이,, 목을 가누기 시작하며, 기어다니기 시작하며,, 이젠 잡고 일어서기까지,,,,ㅋㅋㅋ 활동범위도 넓어지고 호기심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시기에 맞는 장난감도 필요하더라구요~ 오늘은 사용기간이 긴~ 에듀테이블에 대해 후기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에듀테이블이 처음 쭈니에게 왔을 때, 반응입니다. ㅋㅋ 일단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네요~ 기능이 여러가지라서 가지고 놀기 좋더라구요~

에듀테이블은 1단계~4단계까지 사용시기가 다양한데요. 아직 누워있을 경우에는 모빌모드가 가능하며, 그 다음 2단계로 앉기 시작할 경우에는 아기체육관 모드로 가지고 놀아요~ 3단계 걸음마모드에선 손잡이를 잡고 걸음마 연습을 조금씩 할 수 있구요~ 4단계에선 뒤집으면 책상으로 변신하여 아기 책상모드가 가능해요~ 그래서 사용기간이 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의 눈높이에 맞게 높이와 각도가 조절가능해요~ 옆에 나사를 돌리시면 풀고, 고정이 가능해요~

테이블 단계별 높이 조절이 가능하니, 아이에게 맞춰서 높이를 조절해주시면 되요~ 스스로 앉기 시작하면 사물에 대한 호기심도 많아지므로 여러 장난감이 달려있는 에듀테이블은 아이가 만지고 놀고, 듣고, 보고 등 두뇌발달과 손의 협응력을 길러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걸음마모드로 하실 경우에는 아래에 바퀴부분에 나사를 느슨하게 풀어주면 아기 걸음마 연습시에 도움이 됩니다. 걸음마 연습은 아이에게 맞게 해주세요~ 너무 일찍 걸어도 관절에 무리가 간다고 하니깐, 아이의 발달사항에 맞춰서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마지막 책상모드네요 ㅋㅋㅋㅋ 울 쭈니는 아직 책상모드는 아닌데, 저기 가만히 앉아서 책을 볼 수 있는 날이 올까요,, ㅋㅋㅋㅋ

요즘은 저렇게 잡고 맨날 서있어요~ ㅋㅋㅋ 엄마는 뒤에서 조마조마 ㅋㅋㅋ 걷기 시작하면, 육아는 더 힘들어질텐데,, 그래도 잘 걸어줬으면 하는,, ㅋㅋ 조금 더 일찍 에듀테이블을 사줄걸,, ㅋㅋ 지금도 잘 갖고 놀아서 활용도가 높은 것 같아요~ 지금까지 내 돈 주고 산 아기 장난감 에듀테이블 사용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