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아기립밤 보타니컬테라피 스틱밤으로 해결!

아기립밤 #침독크림 #스틱밤 #아기멀티밤


겨울이 되서 많이 건조해졌는데요. 이제 겨울도 거의 끝나가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 날씨는 춥죠~ 겨울이 오면서 쭈니의 입술도 갈라지기 시작했죠. 지나면 괜찮아지겠지 싶었는데,,, 가끔 볼도 빨개지고,, 건조해서 그런가봐요ㅠ.ㅜ 그래서 폭풍검색하여 구입한!! 아기 립밤, 멀티밤, 스틱밤!!!! 보타니컬테라피 스틱밤 소개해드릴게요~

아이의 입에 닿는 것이니, 더 꼼꼼하게 따지게 되더라구요~ 저는 아이 로션이나 크림을 살 때 항상 화해어플을 사용하거든요~ 다행히 유해한 성분이 없더라구요!!

입술이 갈라져서, 어찌나 맘이 짠하던지,,,;; ㅋㅋㅋ 얼마나 아플까요ㅠ.ㅜ 진정효과가 있는 카렌듈라 성분이라고 해요~ 

스틱밤을 사용할 때 굴곡지고 좁은면은 새로로 입술이나 코, 손가락에 사용하면 되구요~ 편평하고 넓은 면은 볼이나 턱, 팔다리에 사용하면 되요~ 쭈니는 손톱쪽도 건조해서 다 까지고;;; 에휴,,, 속상해요ㅠ.ㅜ

저는 로션이랑 크림도 같이 구매했어요~ 전에 구매했던 몽디에스도 괜찮았는데, 목 쪽에는 자꾸 뻘개지고, 잘 낫질 않더라구요ㅠ,ㅜ 날씨탓도 있겠지만,, 이번에 스틱밤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해봤어요~

저는 피부가 하얀편이긴 해도, 트러블 없이 괜찮은편인데,,, 우리 쭈니는 엄마가 뭘 잘못했는지,, 목쪽에 자꾸 뻘개지네요;;;;; 항상 온도랑 습도도 맞춰주고 보습도 열심히 해주는데,,, 아토피가 될까봐 두렵네요ㅠ.ㅜ 얼른 피부가 나아졌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