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아기 태열 관리 아토팜 MLE 크림 추천

쭈니가 신생아때 좁쌀 여드름에 태열끼가 살짝 있었는데요. 그래서 더운 여름에는 에어컨을 계속 틀어 실내 공기를 시원하게 해줬어요~ 그런데 가을이 오기 시작하면서, 날씨가 습해지니깐 자꾸 좁쌀여드름이, 특히 목쪽에 자꾸 빨개지고, 잘 낫질 않아요ㅠ.ㅜ 좋다는 건 다 사서 발라보고는 있는데,, 

자꾸 빨개지네요~ 


그래서 주위에서 좋다고 추천받은 아토팜 MLE 크림를 구매해봤어요!!

- 48시간 피부보습 지속효과

- 건조로 인한 피부가려움 완화 효과

- 표피 보습 효과

- 진피 보습 효과

- 외부요인에 의한 손상피부 진정 효과

- 자외선에 의한 피부자극 진정 효과

- 각질/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으로 피부장벽강화 개선 효과

효능이 이렇게나 많은데요~

보습 에너지와 영양소가 풍부한 5가지 씨앗오일을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포도씨오일, 잇꽃씨오일, 녹차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호호바씨오일~

MLE는 건강한 피부 구조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함으로써, 지속형 피부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피부장벽 강화 및 보습/보호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 사용방법

세안 또는 샤워 후에 물기를 닦아내고 건조한 얼굴과 팔, 다리 등의 국소 부위에 충분량을 펴 발라 흡수시켜 줍니다.

용량은 큰걸로!! 쿠팡으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날라옴 ㅋㅋㅋ

목욕 후에 바르려고 준비했어요~ ㅋㅋ 보이시나요? 크림이 ㅋㅋㅋ 눈으로 봐도 보습력이 상당히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준이 얼굴과 목 주변으로 발라줬어요~ 며칠 발라보니 조금 나아지는 것 같던데요. 그래도 꾸준히 발라줘야 되겠죠~? 어쨌든!! 보습력은 진짜 좋은 것 같아요!! ㅋ 짱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