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애플비 전집 홈쇼핑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어제 눈이 많이 내렸다고 하는데요. 저희 동네는,,, 오전에 많이 내리는 것 같더니, 이내 그치고 잠잠하더라구요;;; ㅋㅋ아쉽기도 하고,, 눈이 많이 안와서 다행인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얼마전에 쭈니에게 책을 사줬는데요!! 조금 늦은감이 있긴 했지만,, 주변에서 추천하는 애플비 전집으로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구성이에요~

ㅋㅋ 조금 어지럽네요 ㅋㅋㅋ 책을 한 곳에 모아 봤더니, 이렇게나 많이 ㅋㅋㅋㅋ 제가 구매한 전집은 총 88종이며, 대형 헝겊책, 초점책 3종, 목욕책 3종, 발달영역별 사운드북 17종, 입체 토이북, 자연관찰 사진책, 차근차근 말 배우는 의성어/의태어 그림책, 우리 아기 첫 명작/전래그림책, 아이튼튼 통합발달 보드북, 그리고 사은품으로

레인보우 책장이랑 캐릭터 가방, 드럼 사운드북을 추가로 증정 받았어요!! ㅋㅋ 책장은 꼭 필요했는데 다행이다 싶더라구요 ㅋㅋㅋ 그러나 책이 다 안들어가요ㅠ.ㅜ ㅋㅋㅋㅋ 추가로 책장을 구매해야 될 것 같아요 ㅋㅋ

쌓여있는 책들 보이시죠? ㅋㅋ 아직 안 뜯은 새 책도 많아요 ㅋㅋㅋ 

뿌우~ ㅋㅋㅋㅋ 책을 펼치면 동물 울음소리가 나는 가면 놀이책이에요~ 동물들의 얼굴로 가면 놀이를 하면서 아이들의 집중력과 상상력, 창의력이 발달한다고 해요~ㅋㅋ 하지만, 아직 쭈니가 갖고 놀기엔 큰 책~ ㅋㅋ 그래서 저래 눕혀 놓고 놀아요~

ㅋㅋㅋ 

악어 입에 손을 넣고 움직이면 삑삑 소리가 나요~ 책 속에 역할 놀이를 할 수 있는 소리 나는 그림책이에요~ 쭈니에게 악어 입을 움직이며 삑삑 소리나게 했더니, 좋아서 ㅋㅋ 관심 갖더라구요 ㅋㅋㅋ나중엔 악어 입만 열심히 치고 있던,,, ㅋㅋㅋㅋㅋㅋ

동물팝업북이에요~ 책을 펼치면 귀여운 동물들이 짜자잔~ㅋㅋㅋ 쭈니한테 보여주니, 쭈니는 뜯으려고,,,,;;;;;;ㅋㅋ

생활/탈것 사운드북이에요 ㅋㅋ 실생활 속에서 들리는 소리를 담은 책인데요. 실감 나는 소리로 아이의 두뇌가 자라고 언어 표현력이 쑥쑥 자라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아이튼튼 인성 발달 그림책이에요. 생활튼튼/마음튼튼/언어튼튼/몸튼튼 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올바른 생활습관과 언어발달, 정서발달, 신체발달 네 가지의 영역으로 다채로운 그림으로 표현한 보드북이에요~ 요즘 쭈니한테 한 권씩 보여주며 읽어주는데요. DVD가 따로 있어서 더욱 풍부한 정서적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해요~!

요즘 쭈니가 주로 갖고 노는 책들이에요~ 주로 사운드북이죠 ㅋㅋㅋ 동요가 나오는 사운드북도 있고, 칫솔놀이 저 책도 칫솔모양으로 된게 소리가 나서 재미있어 해요~ㅋ

구성이 많아서 하루에 몇 권씩 정해서 보여주고 있는데요. 어릴때부터 책 읽는 습관을 길러주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쭈니가,,,, 책을 좋아해줬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이상!! 제 돈 주고 구매한 솔직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