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몽디에스 베이비로션 추천 / 신생아 태열 / 아토로션

신생아태열 #신생아아토피 #베이비로션 #몽디에스 #소유진크림


여름에는 시원하게 에어컨을 항상 틀어놓고 온도 조절을 해왔었는데요. 가을로 넘어오면서 한동안 습한적 있었잖아요? 그때부터 쭈니의 피부가 뒤집히기 시작했어요ㅠㅠ 아기들은 피부가 약하고 온도와 습도에 민감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가을에 에어컨을 틀수도 없고 이젠 겨울날씨로 접어들었는데,,,, 엄마 입장에선 답답하더라구요. 신생아 태열과 아토피에 좋다는 로션과 크림 등을 폭풍검색 끝에 찾아낸!! 몽디에스 ~ 후기입니다.

슈퍼맘 소유진 크림으로도 유명한데요. 저는 수딩젤과 아토로션으로 구입을 했었어요.

한동안 아기들 로션에 유해물질 첨가로 논란이 많았었죠~ 그래서 저는 휴대폰에 필수 어플로 화해를 깔아놓고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몽디에스는 유해물질이 없는 안전한 제품이더라구요~   

보통은 위의 순서대로 바르죠~ 저는 일단 수딩젤과 로션까지만 사용하고 있어요.

몽디에스는 안전한 그린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하고, 정제수를 최소화하고 엄마 양수와 닮은 해양심층수를 다량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또한 8가지 유기농 추출물 함유로 피부자극을 완화 및 영양공급에 신경을 쓴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아기들이 써야되는 제품이니깐 여러가지로 신경을 많이 써야하겠죠?

 화장품에도 유통기한이 있다는 사실 ~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몽디에서는 생산년도와 제품 생산 순서, 유통기한이 기재되어 있어요~ 그리고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첫번째는 로션입니다. 향은 그렇게 진하지 않았어요~ 순한 제품이라 그런거겠죠?ㅋ

보이시나요? 보습력이 타제품에 비해 좋더라구요~ ㅋㅋ 

다음엔 수딩젤입니다. 역시나 손등에 바르는 순간~

보이시죠? 반들반들 ㅋㅋㅋㅋ 보습력은 최고인듯!!! ㅋㅋㅋ 여태것 썼던 제품들 중에서 단연 최고인 것 같았어요~

그리고 중요한건, 쭈니의 피부인데요. 처음보다 많이 돌아온 듯 한,, 사진이 없네요ㅠㅠ 꾸준히 발라줘야 효과가 있겠죠? 환경적인 요인도 있을거구요. 휴,, 차라리 제 피부에 뭐가 나는게 낫지ㅠㅠ 볼 때마다 맘이 아파 죽겠어요~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져서 더 건조해진 것 같더라구요~ 크림까지 사서 꾸준히 바르고 지켜봐야 될 것 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