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토미티피 젖병 / 신생아젖병 추천 / 배앓이 방지

젖병추천#신생아젖병#토미티피#모성수유#배앓이방지#젖꼭지


준이가 처음 집에 온 날부터 꾸준히 쓰고 있는 젖병~ 토미티피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저는 처음에 모윰 젖병이랑 유피스 젖병을 사용했었는데요. 자꾸 공기가 들어가는 것 같더라구요. 분유수유중에 공기를 먹으면 배앓이 할수도 있다고 해서,,, 그래서 폭풍검색을 했었죠 ㅋㅋ 마침 샘플로 받아놓은 젖병도 있었구요. 

제가 사용하는 것은 모성수유 PESU 젖병인데요. 노란빛을 띠고 있으며, 특히 토미티피 젖병은 눈금선이 아주 진하더라구요. 다른 타사 젖병의 경우 눈금이 잘 지워지는 단점이 있었거든요.

현재는 6개월 빠른속도 젖꼭지를 사용하고 있어요~


PESU란? 

유리젖병과 PP젖병의 장점만을 모아 만든 젖병이라고 해요~


아기 혀의 움직임을 연구한 주름설계 젖꼭지, 360도 움직이는 주름설계 젖꼭지, 엄마 가슴형태의 젖꼭지로 유두혼동을 최소화시켜 준다고 해요~

* 배앎이 방지기술 : 젖꼭지에 보면 배앓이 방지밸브가 있는데요. 수유시 밸브가 열려 젖병 내부를 진공화 해주는 특허받은 밸브라고 해요~

* 아기도, 엄마도 잡기 좋은 그립감을 갖고 있어요.

* 눈금선이 진하고 미세한 용량까지 수유가 가능해요~

지금까지도 잘 사용해오고 있는 젖병, 보면 정말 눈금이 진하죠~ 그립감도 좋아 잡고 있기도 편해요~ㅋㅋ

개인적으로 배앏이 방지 기능도 되고, 아직까지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해오고 있는 젖병입니다. 아기 젖병도 아기한테 맞는 것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ㅋㅋ 제돈 주고 직접 쓰는 후기랍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