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 할인 가격으로 다녀왔네요~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대구 아쿠아리움에 다녀왔는데요~~ 현재 연간회원권 할인 행사 중이더라고요!! 

1차 판매와 동일한 가격! 동일한 혜택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최대 61%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 정상가 : 대인 120,000원 / 소인 100,000원

좀더 알뜰한 이용을 원한다면, 주중권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주중권은 금요일, 주말, 공휴일, 대체공휴일 이용이 불가합니다.

독박 육아에 지친 저는 쭈니랑 아쿠아리움에서 시간을 보냈는데요~~ ㅋㅋ 리뉴얼된 후, 처음 가봤는데 괜찮더라고요 ㅋ

물고기 좋아하는 쭈니를 위해~ 마침 연간할인권 행사도 한다기에!! 다녀왔지요 ㅋㅋㅋ 쭈니가 신나 하니~ 저도 신이 나더라고요~ ㅋㅋ

그렇게 노래를 부르던 물고기를 드디어 만나러 왔네요~ ㅋㅋㅋ 주말이라서 그런지~ 애들이 많더라구요~ ㅋㅋ

연간회원권도 끊었는데,, 자주 와야될텐데,, ㅋㅋㅋㅋ 적어도 3번만 오면 본전인가요?ㅋㅋㅋㅋ;;

이 새는,, 정말 인형인 줄 알았네요 ㅋㅋㅋ 새인데 너무 예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새를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ㅋㅋㅋ 쭈니도 신기해했어요 ㅋㅋㅋ

아이들의 놀이공간!! ㅋㅋㅋ 으,,, 쭈니가 닥터피시가 신기한지,, 계속 손을 넣고 움직여봤네요 ㅋㅋㅋ 가만히 있으니,, 물고기들이,, ㅋㅋㅋㅋ 으,,, ㅋㅋㅋㅋㅋㅋ 손으로 잡으려 하지 마세요~~~ 가만히 놔두고 있음 몰려든답니다 ㅋㅋ

저는,, 펭귄들이 제일 귀엽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물고기도 별로 좋아하진 않아서,, ㅋㅋㅋㅋㅋ 오로지 쭈니를 위해 연간회원권을 끊었지요~~~ ㅋㅋㅋ 한번 오고 안 간다고 하면 어쩌나,, 쪼끔 걱정입니다 ㅋㅋㅋㅋ

중간중간 체험할 수 있는 부분도 많은데요~~~ 새먹이 주는 체험도 있었는데,, 이건 괜히 했나 싶네요 ㅋㅋㅋㅋ 새들이 날려 드니,, 저는 너무 무섭더라고요;;;;;; 새 무서워하시는 분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ㅠ.ㅠ

곳곳에 포토존도 있으니, 놓치지말고 찍으시기 바라요~~ 남는 건 사진밖에 없지요 ㅋㅋㅋㅋ 나이가 드니,, 남는 건 정말 사진 한 장뿐이더라고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제 사진 찍는 건 안 좋아하지만,, 쭈니 사진은 한 장이라고 더 남기고 싶더라고요~ ㅋㅋ

마지막~ 공연까지 보고 왔습니다. 공연 시간은 입구에서 미리 체크하시고 들어오시면~ 놓치지 않고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미리 자리 잡고 앉아계신 분들도 있더라고요~~ ㅋㅋㅋ 우리도 앉아있었지만,, 몸서리치는 쭈니 때문에,, 서서 관람했네요 ㅋㅋㅋㅋㅋ

나름 재미있었던 시간이였네요~ 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