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해 여행 / 남해 원예예술촌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일상 사진을 올려볼까 하는데요~~ 사진첩을 정리하다가,, 얼마전 남해여행을 다녀왔던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10월에 날씨가 참 좋았죠~~~ ㅋㅋㅋ 그 때 다녀왔더라구요~~ 지금은 벌써 추운 겨울이 다가왔지만요..ㅋㅋㅋ

남해 원예예술촌

<입장료>

일반인 : 5,000원

경로 : 4,000원

청소년/군인 : 3,000원

어린이 : 2,000원

※ 매주 월요일은 휴관입니다. (단, 공휴일, 성수기 제외)


이 날은 날씨가 따뜻하고 참 좋더라구요~~~ ㅋㅋ 원예예술촌은 산책하기 너무 좋았어요~~ㅋㅋ

오후에 도착했는데도, 주차장도 꽉 차고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등산복 차림의 어른들도 많이 뵐 수 있었어요 ㅋㅋ

쭈니도 신이나서 가더라구요 ㅋㅋㅋ

너무 예뻤어요 ㅋㅋㅋㅋ 평소에 꽃을 좋아하는 쭈니도 신나서 걸어가더라구요~ ㅋㅋ

여기 저기 알록달록 예쁘게 핀 꽃들 ㅋㅋ

원예예술촌은 원예전문가를 중심으로 집과 정원을 개인별 작품으로 조성하여 이룬 마을인데요~~ 토피어리정원, 풍차정원, 풀꽃지붕정원, 채소정원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20세대가 정원을 가꾸며 살고 있다고 합니다.
걷다보면 가정집같이 보이는 곳도 몇 군데 있더라구요~~~ 그래서 조용히 다녀야 될 것 같은 느낌?ㅋㅋㅋ

예쁜 기린 앞에서도 찰칵!! ㅋㅋㅋㅋ

아이들과 함께 오면 좋을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 햇살 좋고, 하늘도 맑은 날에~~~ ㅋㅋ

다니다보니, 너무 덥더라구요~~~ ㅋㅋ 정말 날씨가 한몫 했어요 ㅋㅋㅋ

원예예술촌은 10개소의 공공정원과 산책로, 전망테크, 포토존 등도 있으며 식당, 기프트샵, 온실, 전시장, 영상실, 옥외공연장도 갖추고 있습니다. 걷다보면 구경할 게 너무 많더라구요 ㅋㅋㅋ 포토존에서 사진은 필수죠~ ㅋㅋ

다양한 시설이 많아서, 관람 외에도 다목적 행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다양한 문화 체험도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니다보면, 크고 작은집마다 각각 개성이 담긴 정원도 볼 수 있어요~~ 저도 예쁜 정원이 있는 집에서 살고 싶네요~~ ㅋㅋㅋㅋ

남해는 바다도 참 예쁘더라구요~~ ㅋㅋㅋ 겨울바다는 또 얼마나 예쁠까요~ ㅋㅋ 여행은 언제나 즐거운 것 같아요 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