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상주 가볼만한 곳 / 자전거 박물관 다녀옴!!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얼마전에 다녀온 상주 국립 낙동강생물자원관에 이어, 자전거 박물관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입장료

어른 : 1,000원 청소년/군인 : 500원 6세 이하 어린이 : 무료

입장료 역시 저렴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자전거 박물관에는 특별한 혜택이 있는데요!! 관람 후에는 자전거 대여 서비스가 있어서, 아이 같이 오면 자전거를 배우기에도 좋더라구요~

전시실은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1층 전시실에서는 자전거의 과거와 현재를 한눈에 볼 수 있었어요!! 우리 쭈니 또 신나서 보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는 자전거에 관심은 없지만, 남편이 관심이 많거든요~ ㅋㅋ 오랜만에 옛날 자전거도 보고,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2층에도 생각보다 여러 자전거가 전시되어 있던데요~ 특히 나무 자전거도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다양한 자전거도 볼 수 있었어요 ㅋㅋㅋㅋ 자전거 종류가 이렇게 많았나 싶네요 ㅋㅋ

그리고 자전거를 타는 바른 자세도 나와 있던데요 ㅋㅋ 참고하려고 찍어뒀네요 ㅋㅋ

자전거가 관절에 부담을 주지 않는 운동이라고 되어 있던데요~ 무엇보다 바른 자세로 타는 것이 중요하겠죠?!!

2층에는 작은 전망대도 있던데요 ㅋㅋㅋㅋ

너무 멋지죠?ㅋㅋㅋㅋㅋ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위 사진을 보시면, 자전거 대여해서 많이 타고 있더라구요~ ㅋㅋ 저희도 대여해봤어요 ㅋㅋㅋ 쭈니가 아직 어려서, 잘 못타지만,, 그래도 시도해봤죠 ㅋㅋ

계속 타자고 해서, 겨우 말렸네요 ㅋㅋㅋㅋㅋ 다시 집으로 돌아가야해서,, ㅋㅋㅋ

근처에 산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쭈니도 이제 자전거를 배워야하는 시기라서요 ㅋㅋ

어쨌든 너무 좋았던 상주 여행이네요 ㅋ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