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팔공산 핫플 ~ 트리팜 까페 다녀왔어요~


얼마전에 팔공산 드라이브를 다녀왔는데요~~ ㅋㅋ 팔공산에 핫한 까페!! '트리팜' !! 저는 이제 다녀와봤네요 ㅋㅋㅋ

트리팜은 야외석이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그런데 날씨가 추워서, 실내에 자리를 잡았어요 ㅋㅋ

연말이라 그런지, 여기저기에 해놓은 트리장식 덕분에 아이들한테도 인기 만점이였어요 ㅋㅋ

말차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ㅋㅋ 아쉬운점이라면,, 쭈니가 먹을 메뉴가 없더라구요~ 디저트 메뉴가 많지는 않았어요 ㅋㅋ 날씨가 좀더 따뜻했더라면,, 야외석에 자리 잡고 앉아있고 싶던데요~~~ 울 쭈니 감기 걸릴까봐 차마 그러지는 못했네요 ㅋㅋㅋ

해가 지기 시작하면서, 서서히 등불이 켜지니,,, 너무 예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날씨는 추웠지만, 야외석 몇 군데서는 사람들이 앉아서 커피를 마시고 있더라구요 ㅋㅋ

짜자잔! ㅋㅋㅋ 쭈니가 마음에 쏙 들어한 곳이에요~~ ㅋㅋㅋ 그냥 자동차인줄 알았는데, 안에 보면 자리가 있어요 ㅋㅋㅋㅋ 사람들이 꽤 앉아 있더라구요~ 야외 풍경을 보면서 차 안에서 커피도 마시고 ㅋㅋ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정말 아이디어 굿인듯요~~!!

우리 쭈니도 풍경에 반해 사진 한컷!! ㅋㅋ 저는 카메라 응시하는 사진보다는~ 자연스러운 모습 찍는게 더 좋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하이라이트는 바로 트리 사진이죠!! ㅋㅋㅋ 야외 트리가 아이들한테도 엄청 인기더라구요 ㅋㅋ

너무 예쁘죠~~~ ㅋㅋㅋㅋ 인기 포토존이더라구요 ㅋㅋㅋ 우리 쭈니도 한 컷 찍어쥬~ 한참을 쳐다보더라구요 ㅋㅋㅋ 너무 예뻤나봐요 ㅋㅋㅋ 이렇게 큰 트리는 처음이지?ㅋㅋㅋㅋ

트리팜 입구 사진입니다 ㅋㅋㅋ 해가 지고, 조명이 켜지니 더욱 더 예쁜 트리팜이네요 ㅋㅋㅋ

날씨가 따뜻해지면 한 번 더 가볼까해요~~~~ 

올해도 얼마남지 않았네요~ 아쉬운 한 해를 보낸 것 같아요~~ 내년에는 좋은 일만 생겼음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