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산 브런치 까페 벨라망떼(Bella Amante)

#경산까페 #경산브런치까페 #예쁜까페 #까페추천 #벨라망떼 #Bella Amante #맛집추천

경산 브런치까페 벨라망떼(Bella Amante)

얼마전에 아는 엄마들이랑 브런치 까페를 다녀왔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엄마들은 맛있는거 먹으면서 수다를 떨어야 스트레스가 풀리잖아요~ ㅋㅋㅋ 

그런데 여기는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브런치 메뉴도 너무 좋았답니다!!

브런치 메뉴는 카운터 앞 위 사진으로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저희는 '쉬림프 아보카도 토스트' 랑 '에그 오믈렛 플레이트' 메뉴를 선택해서 먹었답니다.

가격은 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밥대신이니깐,, ㅋㅋ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인테리어 구경 좀 했지요 ㅋㅋㅋㅋ

화장실은 1층에 있더라구요~~~ 깔끔했어요!! ㅋㅋ 

2층은 노키즈존이라고 합니다!!! ㅋㅋㅋ 다행히 우리는 애들 없이 당당하게 노키즈존 2층으로 갔지요 ㅋㅋ

2층 인테리어도 너무 예뻤어요 ㅋㅋㅋ 노키즈존이라기엔 알록달록 너무 예쁘더라구요 ㅋㅋ

고급스러운 분위기 ㅋㅋㅋ 너무 예쁘죠 ㅋㅋㅋㅋ 일찍 갔더니,, 손님들은 많이 없더라구요 ㅋㅋㅋㅋ

자리 잡고 앉아서 한참 수다를 떨고 있으니,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ㅋㅋ

비쥬얼 굿이죠~ ㅋㅋㅋㅋ 맛도 굿이랍니다 ㅋㅋㅋㅋㅋ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맛은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ㅋ 커피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커피잔도 제 스타일 ㅋㅋㅋㅋ

다음에 또 오자면서 ㅋㅋㅋㅋ 아줌마들 열심히 수다 떨고 헤어졌네요 ㅋㅋㅋㅋㅋ

경산 분위기 있는 브런치 까페를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해드려요~~~ ㅋㅋㅋㅋ

오늘도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