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엘빈즈 배도라지즙으로 아기 건강 챙겨요

아기주스 #배도라지 #환절기 #기관지 #몸에좋은 #엘빈즈배도라지즙 #아기건강


얼마전에 쭈니의 기관지 건강을 위해 엘빈즈 배도라지즙을 구입했습니다. 쭈니네 친구집 갔다가 우연히 맛본후, 쭈니가 잘 먹는 것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이제 봄이 오면,, 지금도 미세먼지가 많은데,, 쭈니의 기관지 건강이 걱정되더라구요~

저는 2박스로 주문했어요~ ㅋㅋ 쿠팡에서 구매했더니, 다음날 바로 도착했어요 ㅋㅋㅋㅋ

한 박스에 10팩씩 들어가 있었어요. 20팩을 주문했더니 2박스로 왔네요 ㅋㅋ

엘빈즈는 이유식으로도 유명하죠~ ㅋㅋ 저는 이유식은 집에서 다 해먹였는데요. 주스는 힘들겠더라구요 ㅋㅋㅋ 엘빈즈 배도라지는 국내산 나주배를 껍질째 착즙하여 영양이 그대로 담긴 어린이 건강 주스라고 합니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만드는 과정을 보시면, 배와 도라지를 먼저 깨끗하게 세척한뒤, 국내산 나주배를 껍질째 착즙하고 고온살균과정을 거치면 배도라지가 완성이 된다고 하는데요. 믿을 수 있겠죠?ㅋㅋㅋㅋ 사실 워낙 아이가 입는 것, 먹는 것 등으로 장난을 치는 기업들이 많아서요. 시중에 파는 것을 먹이자니 걱정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어린이 배도라지는 스파우트파우치 타입으로 혼자 먹기에도 편리합니다. 따로 컵에 따르지 않아도 아이가 쉽게 먹을 수 있어요 ㅋㅋ 쭈니도 잘 먹더라구요 ㅋㅋㅋㅋ 제가 먹어봤을때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단맛도 나고 ㅋㅋ

곧 어린이집에 가게 되는 쭈니,, 면역력을 키워서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오늘도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