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엘포비키즈 아기유산균 추천해요

유산균 #아기유산균 #면역력강화 #엘포비키즈 #L4BKids #정담트리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전에 구입한 엘포비키즈 유산균에 대해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이전에는 듀오락 베이비를 먹고 있었거든요 ㅋㅋㅋ 그런데,, 사실 좀더 일찍 다른 제품으로 바꾸고 싶었는데 ㅋㅋㅋ 다들 가격이 사악하더라구요ㅠ.ㅜ 그래도!!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엘포비키즈로 선택해봤어요!! ㅋㅋ

고함량 유산균이라서 냉장보관을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엘포비키즈를 들고 오니깐, 쭈니가 관심을 갖고 쳐다보더라구요 ㅋㅋㅋ 빨리 달라면서 ㅋㅋㅋㅋ 

포장을 뜯어보면, 1통에 30포씩 들어가 있어요~ ㅋㅋ 엘포비키즈는 합성착향료 무첨가로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저는 꼭 따져보거든요 ㅋㅋㅋㅋ 매일 먹는 유산균인데,, 최대한 안전한 성분만 으로 먹이고 싶은 엄마마음이죠 ㅋㅋㅋ

보시면, 절취선이 보이시죠? ㅋㅋㅋ 쉽게 뜯어져요~ 공복에 먹는 것이 좋다고 해서, 아침에 먹이고 있어요~ 물과 함께 섭취!! ㅋㅋ


엘포비키즈는 어린이/유·소아 1일 1회, 1회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되요. 

엘포비키즈는 불규칙한 식습관과 생활습관으로 장건강이 필요한 아이에게 좋으며, 아이의 면역력 향상에도 좋으며, 배변활동이 고르지 못한 아이에게도 좋습니다.

저는 불규칙한 식습관, 생활습관이 걱정되는 부분에 유산균을 먹이고 있어요. 이후에는 종합비타민을 따로 구입할까 싶어요~

<엘포비키즈의 특징>

저는 엘포비키즈를 선택한 이유 중에 하나가 '3가지 성분 無첨가' 때문인데요. 

엘포비키즈는 유당 + 인공감미료 + 인공향을 첨가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 부분에서 어찌나 안심이 되던지 ㅋㅋㅋㅋㅋ

또한 장내 유해균 억제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균수가 1포당 100억마리 이상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추가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포함, 비타민, 무기질까지 1포에 다 들어가 있다고 하니,, 다른 영양제가 필요없겠는데요? ㅋㅋ

하지만,, 단점이라면,, 가격?ㅋㅋㅋㅋㅋ 성분은 착하지만, 가격은 착하지 않네요 ㅋㅋ 그래도 저는 추천하고 싶네요~ 아기 유산균!! 엘포비키즈로 우리 아이 면역력을 챙겨주도록 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