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아람 자연이랑 자연관찰책 후기에요~

아기책추천 #두돌아기책 #자연관찰책 #아람 #자연이랑 #아기전집 #꼬꼬마자연관찰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쭈니가 즐겨 보는 아람 자연이랑 자연관찰책 후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요즘 부쩍 사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것 같아서 인성동화책보다 먼저 구매한 자연관찰책이에요~ㅋㅋ 

저는 DVD 빼고 아람 자연이랑 90종 구매했어요~ㅋㅋ 어린이서점에서 구매하니까, 베페가격이랑 비슷하더라구요~ㅋㅋㅋ 무이자 할부로 구매했다는 ㅋㅋㅋㅋㅋ 쭈니 첫 책은 애플비전집이였거든요 ㅋㅋㅋ 그런데, 이제 그 책은 잘 안보는 것 같아서,, 좀 늦은감이 있지만,, 큰맘 먹고 구매한 전집이네요 ㅋㅋㅋㅋ

책장 한칸에 가득 채워져 있는 전집이에요 ㅋㅋㅋㅋ 사진을 찍으려니, 쭈니가 책을 한권 꺼내 드네요 ㅋㅋㅋ 요즘 쭈니가 자주 보는 상어책이에요 ㅋㅋㅋㅋ 핑크퐁의 영향인지,, 상어를 좋아해요 ㅋㅋㅋㅋ

사진들이 실감나게 잘 표현되어 있어요 ㅋㅋㅋㅋ 책마다 다양한 주제로 스토리가 들어져 있는데요~ 동/식물들의 특성을 살려서 생동감있게 표현되어 있어요~

그리고, 책 마지막 부분에는 동/식물들의 특징을 자세하게 나타내고 있어 공부도 되요 ㅋㅋㅋㅋㅋ

엄마 바다 거북이 아기거북에게 보내는 편지 형식으로 스토리를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ㅋㅋ 거북이 태어나서 바다로 가서 적응하기까지의 내용을 담아 생동감있게 잘 전달하고 있어요 ㅋㅋ 엄마인 제가 봐도 책들이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ㅋㅋㅋ

또한,, 수박과 호박을 비교하며 비슷하면서도 다른점을 말해주는 책도 있어요 ㅋㅋㅋ 아이들이 보다 쉽게 특징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해줘요~ㅋㅋ 아직은 쭈니가 글을 모르니깐,, 제가 읽어주면서 그림을 접하게 하는데요~ 일단 그림들이 다 사진으로 생생하게 담겨져있어서 쭈니가 관심을 많이 가지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실감나는 그림과 이야기 형식의 글이 아이들에게 보다 쉽게 자연에 대해 다가갈 수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저도 몰랐던 사실을 책을 통해 알게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아람 자연이랑 책은 어렵게 안되어 있어서,, 어린 친구들이 보면 좋은 책이라고 합니다~ 직접 구매해서 써본 후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