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신생아태열, 아토피에 좋은 아토엔오투 수딩젤/크림 사용후기~

신생아태열 #아기아토피 #좁쌀여드름 #베이비로션 #아토엔오투 #수딩젤 #크림 #추천해요


요즘 쭈니가 사용하고 있는 아토엔오투 수딩젤, 크림 후기입니다. 쭈니가 피부가 예민한 편이거든요~ 그래서 이것저것 다 써봤는데!! 이젠 아토엔오투에 정착하려 합니다 ㅋㅋㅋㅋ

아토엔오투는 천연 보습성분 함유로 민감한 피부에 영양과 수분공급을 해주며, 우수한 보습력, 자극없는 안전한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로 케어, 천연향과 상쾌함을 줍니다. 

아토엔오투에는 산소수라는 성분이 들어가는데요. 강한 압력으로 산소를 밀어 넣어 산소를 많이 포함하고 있는 물로 피부를 청량하게 하여 상쾌감을 주며, 더욱 윤기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리고 육아용품에 있어서는 안될 유해성분들!!! 아토엔오투에는 무검출!! 까다로운 연구와 수시로 안전검사를 하고 있어서 믿을 수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 유해성분 논란,, 더이상 있어서는 안되죠!!

그리고 쭈니의 목욕 후!! ㅋㅋㅋ 수딩젤과 크림을 발라줬어요~ ㅋㅋ 로션도 있는데요~ 요즘은 2개만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2개로 보습 끝!! ㅋㅋㅋㅋ 바쁠땐, 크림만 발라줘도 되요 ㅋㅋㅋㅋ

ㅋㅋㅋ 쭈니의 피부 보이시나요~ ㅋㅋ 사실 건조한 편이라 수시로 발라줘야 되는데,, 많이 좋아졌어요 ㅋㅋㅋㅋ 얼굴에도 수시로 발라주고 있어요 요즘같이 건조한 날씨에는 ㅋㅋㅋㅋ

덕분에 꿀피부를 자랑하는 쭈니 ㅋㅋㅋㅋㅋ 쭈니는 소중하니깐요 ㅋㅋㅋㅋㅋ 지금은 꿀피부지만,, 예전에는,, 좁쌀여드름도 생기고,, 목에는 맨날 뻘겋고ㅠ.ㅜ 얼마나 속상했는지 몰라요~ ㅋㅋ 어쨌든~ 제 돈 주고 솔직히 써본 후기였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