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슈퍼대디 업스타일 팬티기저귀 추천해요~

아기기저귀 #밤기저귀 #걷기시작하면 #팬티기저귀 #슈퍼대디 #업스타일 #기저귀추천


안녕하세요~ 기저귀 후기는 처음 써보는 것 같은데요~ ㅋㅋㅋ 저도 이것저것 다 써보긴 했지만,,, 특히 밤기저귀로도 가능한!! 슈퍼대디 업스타일 기저귀를 추천해드려요~ㅋㅋㅋ

작년에 육아용품 유해성 논란으로 많이 문제가 됐었죠~ㅋ 그래서 저도 육아용품을 고를 때, 정말 많이 따지게 되더라구요~ 정말 안전한지 계속 살피게 되고, 후기도 찾아보고 하는데요~ 슈퍼대디는 제 지인이 괜찮다고 추천을 해줘서 쓰기 시작했는데, 우리 남편이 더 추천을 하더라구요 ㅋㅋㅋ 괜찮다고 ㅋㅋㅋㅋㅋ

유해물질 불검출 인증!! 슈퍼대디는 SGS인증을 받은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형광증백제 및 유해물질 불검출 인증!! 솔직히 요즘은 유해물질 나오면 큰일납니다 ㅋㅋㅋㅋ 엄마들이 가만히 있지 않죠~ ㅋㅋ 이런 검사들은 필수라고 생각되요~

어쨌든 지금 쭈니가 쓰고 있는 라인은 슈퍼대디 업스타일로 슬림핏 팬티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로 밤기저귀로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쭈니 착용컷이에요 ㅋㅋㅋㅋ 목욕하고 찍은 사진 ㅋㅋㅋㅋ 앞에도 짱짱~

뒤에는 업스타일로 더 짱짱해요 ㅋㅋㅋ 밤기저귀로도 무난하게 착용이 가능해요~ㅋㅋ 제가 낮에는 마미포코를 사용하고 있거든요~ 가격대비 괜찮길래 ㅋㅋㅋ 그런데 마미포코는 금방 차더라구요ㅠ.ㅜ 그래서 밤기저귀로는 별루~ 그런데 슈퍼대디는 밤기저귀로도 괜찮더라구요~ 크게 묵직함 없이~ 

슈퍼대디 업스타일 기저귀는 강력한 3중 파워흡수력을 자랑한다고 해요 ㅋㅋ 또한 역 샘방지 드라이 커버로 많은 소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장점이 있어요 ㅋㅋㅋ 쭈니는 소변을 좀 많이 보는타입이라,,,ㅋㅋㅋㅋㅋㅋ 밤에 꼭 한번은 갈아줘야 되거든요 ㅋㅋㅋ 

또한 슈퍼대디 하트포인트를 모아 우편으로 보내면, 상품권 교환이 가능하다는 사실!! ㅋㅋㅋ 그런데,, 저는 이걸 몰랐네요ㅠ.ㅜ 에휴,,, ㅋㅋㅋㅋㅋㅋㅋ아까워라 ㅋㅋㅋ 지금부터 모아도,, 될까요?ㅋㅋㅋㅋ 

어쨌든 ㅋㅋㅋㅋ 슈퍼대디 업스타일 저는 추천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