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소이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 에너지탄력크림

아이소이 #탄력크림 #인텐시브에너자이징크림 #동안피부


아이소이는 두번째 포스팅인데요. 아이소이 화장품을 써보니,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얼굴에 사라진 탄력을 주기 위해!! 구입한 아이소이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입니다.

출산후, 피부 탄력이 급격히 떨어지긴 했지만,, 저도 이제 나이가 드니,,;;;;;;ㅋㅋㅋㅋㅋㅋㅋㅋ피부관리에 신경을 좀 써야겠더라구요~ 예전에는 미백과 수분쪽으로 신경을 썼다면, 요즘은 주름과 탄력쪽으로 신경을 쓰게 되더라구요~ 

크림에도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들어가 있다고 해요~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주며, 민감한 피부에도 OK!! 저는 개인적으로 순한 화장품이 좋더라구요~ 특히 인공향을 첨가한 화장품은 이제 못 쓰겠어요~ㅠ.ㅜ

손등에 발라보았는데요~ 안에 스패튤라가 같이 들어가 있어서, 덜어서 사용할 수가 있어요.

탱글탱글한 살짝 노란 빛을 띄고 있는 크림이에요~ 손등에 발라보면 유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쫀쫀한 제형이에요~ 유분감이 있어서 다소 기름기가 생길까 걱정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그런데 이 크림은 제가 개인적으로 발라봤지만, 기름기보다는 촉촉함이 남는 것 같더라구요~ 촉촉함이 오래가서 나이트크림으로 추천해드려요~

-> 기초화장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얼굴과 목에 골고루 펴발라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