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신세계백화점 / 아이엠어버거

대구맛집 #대구신세계백화점 #수제버거 #아이엠어버거


ㅋㅋㅋ다시 찾은 대구 신세계 백화점 ㅋㅋ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어찌나 많은지,,,,, ㅋㅋ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간 수제버거집!! 아이엠어버거 ㅋㅋ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이름 적고 대기해서,, 약15분~20분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가게 앞이 북적북적합니다 ㅋㅋ동대구역이 바로 있다보니, 평일에도 백화점에 들리는 손님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특히 식당가는 아무래도 사람들이 붐빌 수 밖에 없을 것 같구요~ㅋㅋ

아이엠어버거 메뉴판입니다~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왔다고 하죠~ 저는 방송을 보진 못했지만,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요즘따라 버거가 땡겼는데, 유명한 맛집이니 기다리는 동안에도 기대감이 상승! ㅋㅋ

저희는 아이엠어버거랑 더블아메리칸치즈버거를 주문했어요!! ㅋㅋ

역시나 오픈주방 ㅋㅋㅋ 새로 생긴 곳이기도 하니, 가게 내부는 깔끔했어요~ㅋ

드디어 메뉴가 나왔어요!!! 꺅 - 저희는 하나는 세트로 주문하고 다른 하나는 단품으로 시켰어요~ㅋㅋㅋ  개인적으로 감자튀김을 별루 좋아하지 않거든요;; ㅋㅋㅋ

잘라보았습니다!! 싱싱한 토마토와 아삭한 양파에 베이컨 등등 버거 안이 풍성합니다 ㅋㅋㅋㅋㅋ먹기에 조금 불편함은 있었지만,, ㅋㅋㅋ 맛있네요!! ㅋㅋㅋㅋ역시,,, 사람들이 대기해서 먹는 이유가 있었군요!! ㅋㅋ

더블 아메리칸 치즈버거도 맛있었어요~ 먹기에는 이게 좀 더 편했지요 ㅋㅋㅋ


우리 쭈니 ㅋㅋㅋㅋㅋ 시무룩?ㅋㅋㅋㅋ 엄마가 가둬놔서 미안해~ ㅋㅋㅋ 유모차가 슬슬 지겨운 쭈니~ 먹는 동안에도 쭈니땜에 맘편히 먹을 수 없었다는,,,, ㅋㅋㅋㅋ 급하게 먹긴 했었지만,; 그래도 맛있는 ㅋㅋ 가격이 좀,,,,, 아무래도 수제버거니,, 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어요~ 꼭 한번 먹어볼만하네요!! 다음에 또 생각나면 올려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