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세럼으로 피부관리하기!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세럼으로 잡티관리 #피부관리 #생기있게 #산뜻하게


출산 후에 피부 잡티도 많이 생기고, 푸석푸석 생기를 잃어가는 제 피부ㅠ.ㅜ 아이에게 온통 신경을 쓰다보니, 정작 제 자신에게는 너무 신경을 안 쓰고 있었더라구요~ 거울 볼때마다,, 한숨만,,ㅠ.ㅜ 

그래서 입소문도 타고,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게 쓸 수 있는 아이소이 화장품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펌핑해서 사용해서 위생적으로 관리가 되고, 보라빛 투명용기라서 안에 남아있는 양도 체크가 가능해요~ 간혹 안보이는 병들은 답답하더라구요;;; ㅋㅋ

민감성 문제의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세럼이라고 하네요~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고, 반복되는 피부 악순환 고민에도 좋다고 해요~

손등에 살짝 발라봤어요~ 살짝 흐르는 젤타입의 제형으로 젤리같이 투명하면서 묽은 점성을 가지고 있어요~ 바를때는 쫀쫀함이 느껴지면서 산뜻하게 스며들어 끈적임이 없어요~ 한번 펌핑하면 은은한 로즈향이 퍼지는데, 인공향이 아니라 성분에서 나오는 자연스런 향이라고 하네요~

그럼 제품에 대해 좀더 알아볼까요~

아이유 화장품으로 유명하죠~ 저도 뽀송뽀송한 피부시절이 있었는데,,,,,,,,,, 요즘은 너무 칙칙해요ㅠ.ㅜ

 

불가리안 로즈 세럼은 에센스 단계에서 1~2회 펌핑하여 적당량을 얼굴과 목에 두드리듯이 발라주고 손으로 감싸듯하여 흡수시켜주면 되요~ 고민되는 피부부위에 한번 더 발라주시면 좋다고 하네요~

제 피부도 얼른 돌아왔음 좋겠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