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산 맛집 / 경산 NC 아울렛 아시아문

오늘은 쭈니와 남편이랑 쇼핑 ㅋㅋㅋㅋ 설 전에 우리 쭈니 옷이나 한 벌 살까 싶어서 돌아다녔죠~

그리고 NC에서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남편이 나시고랭이 땡긴다고 들어간 맛집! 아시아문!!

저희는 쇼파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쭈니는 잠이 와서 힙시트에서 잠든 상황~ 조심히 쇼파에 눕혀 놨지요~ㅋㅋ 저녁시간때라 그런지 손님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오픈식 주방입니다. 요즘은 식당들이 오픈식 주방을 많이 하더라구요~ ㅋㅋ가게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해 보였어요 ㅋ

아시아문은 메뉴 포장이 가능하더라구요~ 자세한 포장가능 메뉴는 직원에게 문의하라고 되어있네요ㅋㅋ

아시아문에서의 즐거운 식사시간을 센스있는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려, 직원에게 인증을 해주면시원한 자몽에이드를 쏜다고 하네요~ ㅋㅋ안그래도 옆테이블에서 자몽에이드를 시켜 먹던데, 저건가,,,,ㅋㅋㅋㅋ

== =

저희는 22,900 실속세트A를 주문했어요!! 꿔바로우+나시고랭+양지쌀국수+음료2잔

오랜시간 푹 끓여낸 육수와 잘게 찢어놓은 살코기 ㅋㅋ 그리고 담백한 맛의 쌀국수 ㅋㅋ그런데, 특유의 향이 있어서 처음에는 조금 놀랐어요 ㅋㅋㅋㅋㅋ그래도 먹다보니 맛있더라구요 ㅋㅋ 특히 육수가 끝내줍니다~

남편이 노랠 부르던, 나시고랭 ㅋㅋㅋㅋ 나시고랭은 인도네시아식 전통 볶음밥이라고 하던데요~ 처음 먹어봤는데,, 헐! 완전 맛있어요 ㅋㅋㅋㅋ 소스를 도대체 뭘 쓰길래,, ㅋㅋㅋ 빠져드는 맛 ㅋㅋㅋㅋ

그리고 대박!! ㅋㅋㅋ꿔바로우는 찹쌀로 튀겨낸 탕수육인데요. 이렇게 맛있을수가!! 쫄깃한 맛에 느끼한 맛도 없으며, 옆에 야채들과 곁들어 먹으니 더욱 더 맛있는 ㅋㅋㅋㅋ

둘이서 배부르게 싹싹 - ㅋㅋㅋ 아시아문은 처음이였는데, 맛있게 잘 먹고 온 것 같아요 ㅋㅋㅋ 다음에 또 생각나면 들리려구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