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바운서 사용시기 및 추천

안녕하세요~ 쭈니맘입니다. 쭈니가 태어난지 벌써 60일이 지나고 있는데요. 가끔 등센서를 발휘하는 녀석때문에,,, 어깨가 끊어질 것 같아요 ㅠ.ㅜ 그래서 50일이 지날 무렵, 바운서를 구입했습니다!!


보통 바운서의 사용시기50일이 지난 후부터 사용가능 합니다~ 너무 어린 신생아의 경우에 흔들리는 바운서를 태우게 되면, 구토 유발을 할 수 있기 때문에 50일이 지나고 사용하시길 권해드려요~ 50일이 지나고 보통 100일까지 사용하는 것 같아요. 아이가 뒤집기를 시작하는 경우에는 거의 태우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사용기간이 짧기 때문에, 너무 비싼 것을 구입하기 보다는 중고를 알아보거나, 가격대비 저렴한 쪽으로 알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저는 피셔프라이스 바운서를 구입해서 사용중입니다. 왜 국민바운서라고 불리는지 알겠더라구요 ㅋㅋ

바운서에 타고 있는 쭈니~ ㅋㅋ 얌전해집니다.. 엄마의 손이 자유로워지는 순간이죠 ㅋㅋ

주위에 육아맘들의 추천으로 구입한 피셔프라이스 바운서, 사용기간이 짧아서 아쉽긴 하지만, 100일까지 잘 사용해보려구요~ㅋㅋ 우리 쭈니는 가끔 바운서에서 응아도 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해용 ㅋㅋ 역시 육아는 장비가 중요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