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유팡젖병소독기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많이 덥더라구요ㅠ.ㅜ 이제 정말 여름인가봐요 푹푹 - 찌네요ㅠ.ㅜ

장마라더니,, 저희 지역은 비도 잘 안오네요~ 이런 날 ~ 젖병 소독 열탕으로 하시나요? 아무래도 열탕 소독이 소독은 잘 된다고 어른들이 그러시더라구요~ 


그런데, 육아하기도 바쁜데, 물 끓여서 소독하고, 솔직히 번거로울 것 같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젖병 소독기를 구입해서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주변 지인들의 추천으로 구입하게 된 유팡소독기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구요~

솔직히 사용하기 전까지는 소독기가 굳이 필요할까 싶었어요~ 그런데 왠걸,, 소독기 없었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저는 정말 잘 사용하고 있거든요. 보통 일주일에 1~2회 정도 열탕 소독을 하고 거의 매일 소독기를 사용하고 있어요. 생각보다 장점이 훨씬 많은 것 같더라구요.

고열로 가열할 경우, 환경호르몬이 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유팡은 40도 이하의 적외선 저온건조방식으로 플라스틱 젖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고온에서 끓여서 발생하는 유해물질로 부터 안전하다고 해요~ 또한, 한국 및 세계 곳곳에서 강력한 살균력을 인증받아 각종세균을 99.9% 살균 가능하다고 해요.

그리고, 슈퍼 미러 스텐레스!! 자외선 살균기는 빛이 물체에 도달해야만 살균이 되는 것인데요. 그래서 내부반사율이 아주 중요합니다. 거울과 같은 슈퍼 미러 스텐레스에서는 자외선 빛이 내부에서 반사작용을 함으로써 살균기 내부 구석구석과 젖병 안쪽까지 도달하여 살균이 되는 것이죠.


또한 순수 대한민국 기술로 만들어진 젖병 소독기라고 해요~ 가정과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하며 만들었다죠? 베이비페어에서 유팡소독기 설명을 들은 적이 있었는데요. 자부심이 대단하더라구요 ㅋㅋ 아무래도 이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그랬나봐요 ㅋㅋ    

유팡소독기 사용시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젖병은 반드시 세워서 넣어주셔야 되요!! 그리고 버튼 사용시, "자동" 의 경우엔 저온건조와 살균과정을 한꺼번에 진행하는 방식이며, "살균" 의 경우엔 젖병의 물기가 다 마른 상태에서 살균만 하고자 할 때, 마지막 "환기" 버튼은 내부의 냄새를 제거할 시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순수 제 돈으로 구입해서 쓴 후기였구요. 육아는 장비빨이라고 하죠? ㅋㅋ 정말 그 말이 맞는 것 같아요. 육아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거든요. 어쨌든 육아는 힘드네요ㅠ.ㅜ 

대한민국 육아맘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