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도 맛집 고집돌우럭!!

제주도여행 #3박4일 #맛집 #중문관광단지 #고집돌우럭 #코스요리


쭈니랑 오설록 티 뮤지엄을 다녀 오고, 더위에 지친 우리 가족은 저녁을 해결하러 갔는데요. 오기 전에는 흑돼지를 먹자니, 이런 저런 계획을 짜긴 했지만,,, 쭈니가 아직 어려서 앞에서 고기를 구워먹기는 힘들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폭풍 검색한 맛집!! 고집돌우럭입니다~

일단 외관은 깔끔해 보이는데요~ㅋㅋㅋ

런치로 왔으면 좀더 알뜰하게 먹었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코스요리로 먹자니,, 가격이,, 허걱!! ㅋㅋㅋㅋ

직원이 추천한 예으니 상차림,,, 저희는 이걸 주문했었는데요~ 그냥 일반코스로 생선찜이랑 생선구이로 시키는 것도 있었는데,, ㅋㅋㅋ 이왕 왔으니! 제대로 먹자 싶어서,, 주문한 예으니 상차림~!!ㅋㅋ

첫 코스로 나온 죽입니다 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배가 많이 고프기도 했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회가 나왔는데요!! ㅋㅋㅋㅋ 사실 회가 먹고 싶어서,, 예으니 상차림으로 주문을 했었는데,, 양에 놀랐어요,, 비싸긴 비싸구나,, 싶더라구요,, ㅋㅋㅋ 양이 적지 않나요?ㅋㅋㅋㅋ 저만 그렇게 느끼나요 ㅋㅋㅋㅋ그래도 맛은 있더라구요 ㅋㅋㅋ

반찬은 소박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생선튀김?ㅋ 탕수육 소스를 곁들인,, ㅋㅋㅋㅋ

그리고 튀김입니다 ㅋㅋㅋㅋ 생선살 튀김이였던 것 같아요 ㅋㅋ 안에 가시가,, ㅋㅋㅋㅋ 그리고 같이 나온 단호박 튀김 ㅋㅋㅋ 맛있더라구요~ ㅋㅋ

수육입니다 ㅋㅋㅋㅋ 맛있었어요 ㅋㅋㅋ

미역국도 맛있긴 한데, 제 입맛에는 조금 짜더라구요 ㅋㅋㅋㅋ

가마솥 밥이랑~ 생선찜입니다 ㅋㅋㅋㅋ

생선찜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ㅋㅋㅋ 남편도 이게 제일 맛있다면서 ㅋㅋㅋ 그냥 2인코스로 시킬걸, ㅋㅋ 거기에도 생선찜이 나오거든요 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직원분이,,, 앞접시랑 밥주걱을 깜빡하셨어요ㅠ.ㅜ

그리고,, 쭈니는ㅠ.ㅜ ㅋㅋㅋㅋ어찌나,, 보채고 가만히 안 있는건지,, ㅋㅋㅋㅋㅋ 음식 맛을 제대로 느낄새도 없이,, 후다닥 먹고 나온 것 같아요ㅠ.ㅜ ㅋㅋㅋㅋ

아쉬웠던,, 고집돌우럭,,!!! 다음에 또 간다면,, 런치메뉴를 먹어볼까 싶어요 ㅋㅋㅋ 그렇게 제주도의 첫째날 밤이,, 깊어갑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