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산 이마트 문화센터 봄학기 첫 수업!

경산 #이마트 #문화센터 #봄학기 #도레미팡팡 #첫수업


쭈니랑 겨울에는 방콕생활을 하며,, 봄에는 꼭 문센을 다니리라!! 결심했었는데!! 드디어 울 쭈니도 문화센터 수업을 들으러 가게 됐어요!! ㅋㅋㅋㅋ

아이 델고 첫 수업이라~ 기대반, 설렘반으로 도착했었죠!! 울 쭈니 처음에는 낯설어 하는 것 같더니,, 차차 적응하더라구요~ㅋㅋㅋ

헐!! 손집어넣기~ ㅋㅋㅋㅋㅋㅋ 소리나는 딸랑이가 있어 꺼내고 싶은듯 ㅋㅋㅋ

"어머니!! 공이 엄청 많아요~ 폭신폭신 ㅋㅋㅋ 점점 잼있어지는 것 같아요~!!"

"우와!! 어머니! 낙하산 놀이 신나요!!!!!!!! 저 위로 올라가볼래요~!!!!!"

울 쭈니 낙하산 위로 올라가더니,,, 이내 울음 터짐 ㅋㅋㅋㅋㅋㅋ 아직은 낯설죠?ㅋㅋㅋㅋ

울 쭈니는 노래가 나오면 궁디를 들썩들썩 ㅋㅋㅋㅋㅋ 도레미팡팡 수업은 노래가 나와서 흥이 나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는 자꾸만 도망가는 쭈니 쫓아가느라,, 40분이 금방 갔다는 ㅋㅋㅋㅋㅋ 저만 정신이 없었나요?ㅋㅋ 수업이 후딱 지나간 듯 ㅋㅋㅋ

어쨌든 ㅋㅋ 첫 수업은 나름 괜찮았던 것 같아요 ㅋㅋ 다음 수업도 기대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