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정보

우체국 무배당 꿈나무보험, 어린이보험 추천

이번 시간에는 월 2만원의 보험료로 입원, 수술, 치료비는 물론 꿈나무들을 위한 미래자금까지 해결할 수 있는 우체국 무배당 꿈나무보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보험사의 보험과 비교해봤을 때, 비교적 보험료가 저렴한 편인데요. 보장내용은 어떻게 다른지 궁금하네요.

가입안내

주계약 가입나이는 0~15세로, 무배당 선천이상특약으로 임신 23주 이내 태아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어서 보장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주계약>

<무배당 선천이상특약>

<지정대리청구서비스특약>

우체국 무배당 꿈나무보험은 우체국 보험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보험 중에 하나인데요. 

한달에 2만원으로 어린이 건강 종합 보장 및 미래자금(200만원 + 적립금액)을 지급합니다. 암, 장해, 입원, 수술 치료비는 물론 골절, 화상, 식중독 등 각종 일상생활 위험을 종합 보장합니다. 그리고 아토피 피부염, 중이염 등 성장기 자녀에게 자주 발생하는 주요 성장기 질환을 보장합니다. 또한 큰 질병의 부담을 덜어주는 중증질환 고액을 보장하는데, 소아암(백혈병, 뇌종양, 골종양), 중증장해는 물론 31일 이상 장기입원과 중증수술(5종수술)도 고액 보장합니다.

만기 시에는 만기급부금 지급으로 학자금 및 자립자금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근로소득자는 납입한 보험료(연간 100만원 한도)에 대하여 12% 세액공제 혜택이 있습니다.


다른 보험사와 비교했을 때, 혜택은 차이가 나지만,, 그래도 주요 혜택은 다 있는 것 같네요 ㅋㅋㅋ 상대적으로 보험료가 저렴하기 때문에, 인기가 높은 상품인가 봅니다. 그럼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