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정보

스타벅스 카드 혜택 및 충전금액

스타벅스 #스타벅스카드 #스타벅스카드혜택 #등록방법 #사용방법 #충전하기 #일반충전 #자동충전


저는 스타벅스를 자주 가는편은 아니지만, 스타벅스에 가면 꼭 카라멜마끼야또를 시키는데요 ㅋㅋ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은 주로 스타벅스 카드를 충전해서 사용을 하더라구요. 오늘은 스타벅스 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만의 특별한 충전식 선불카드!! 선물로도 많이 하는데요. 

스타벅스 충전 시, 최초충전 금액 및 단위는 5,000원~500,000원. 1만원 이상부터는 만원 단위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재충전 시에는 10,000원~550,000원. 만원 단위/최대 잔액 55만원 내에서 선택 가능해요.

5000원 이상 최초충전 시에만 카드를 증정하며, 충전되지 않은 카드는 별도 판매하지 않습니다.

- 신용카드로 충전 시, 청구서상에는 상품권 유형으로 표시됩니다.

- 할인 가능한 신용카드로 스타벅스 카드 충전 시,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스타벅스 카드는 국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외국에서 발행한 스타벅스 카드는 국내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스타벅스 카드는 기본적인 Free Extra 혜택을 드리며, 카드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음료 한잔 당, Extra(샷, 시럽, 드리즐, 휘핑, 자바칩 등) 1개가 무료로 제공되요. 자바칩은 프라푸치노/블랜디드 음료 주문 시에만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단타 결제 수단과 함께 결제 시, Free Extra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럼 스타벅스 카드는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어렵지 않아요~ ㅋ 스타벅스 카드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한데요. 일부 매장을 제외하구요.

그리고 온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e-Gift Card는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e-기프트카드는 선물로도 많이 하죠~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는 온라인에서도 손쉽게 충전이 가능한데요. 스타벅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는 일반충전과 자동충전 두 가지 방식으로 충전이 가능한데요.

일반충전은 필요 시 마다 충전금액과 결제수단 등의 정보를 입력하여 즉시 충전하는 방식입니다. 매장, 홈페이지에서 충전이 가능해요.(모바일 App 가능)

<일반충전/충전금액>

충전은 신용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현금, 자기앞수표로 가능합니다.

자동충전은 카드별로 자동충전 방법, 충전금액, 결제수단 등을 미리 설정 해두고 설정 값에 따라 자동 충전하는 방식입니다. 충전은 매장, 홈페이지에서 가능해요.(모바일 App 가능)

<자동충전/충전금액>

충전은 신용카드나 휴대폰 소액결제로 가능합니다.

실물카드 모습인데요. 스타벅스 카드는 디자인이 다양하더라구요 ㅋㅋ 출시년도별로 분류도 되어 있구요. 마음에 드는 카드로 고르시면 될듯해요~ ㅋㅋ 저는 선물로 몇 번 했던 것 같아요. 선물하면서 괜히 내가 더 뿌듯했다는 ㅋㅋㅋㅋ 어쨌든!! 스타벅스는 카드 충전해서 이용을 하시는 것이 더 유리한 것 같아요~ ㅋㅋ 그럼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