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정보

케네카드2 혜택 및 이벤트

케이뱅크 #네이버페이체크카드 #NPay체크카드 #케네카드2 #혜택빵빵 #이벤트혜택


요즘 저는 인터넷 쇼핑할 때, 네이버페이로 결제를 많이 하는데요. 오늘도 쭈니 어린이집 준비물을 사다가, 우연히 봤어요 ㅋㅋ 케이뱅크X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케네카드2 이벤트혜택!! 이게,, 뭔가,, 싶어서 들여다봤지요 ㅋㅋㅋㅋ 오늘은 케네카드2 혜택 및 이벤트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벤트 대상은?

이벤트 기간 중에 케이뱅크 신규계좌개설하고 케이뱅크X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발급한 고객

이벤트 기간은? 

2018년 3월 1일 ~ 3월 31일까지에요.

이벤트 기간 내에 케네카드 첫결제 하면 5천원 N페이 포인트를 지급해줍니다.

포인트 지급은 4월 말에 지급이 된다고 해요.(카드발급 시 등록한 네이버 ID로 적립)

그리고 깜짝 선물로 기분좋은 봉투가 함께 갈거라네요 ㅋㅋ

또한 추가혜택이 있다고 하는데요.


신세계면세점 골드멤버십 즉시 발급으로 케네카드 소지하고 신세계면세점 매장 방문 시에는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그럼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주요 혜택을 알아볼까요?

ATM입출금, 이체수수료가 무료입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1.2% 적립이 됩니다. 적립처 고민없이 어디서나 이용액의 1.2%, 최대 3만원까지 적립이 된다고 해요~ 또한 GS POP 서비스로 GS25, GS슈퍼마켓에서 1% 포인트 적립, 행사상품 10% 현장 할인이 적용됩니다.


케네카드2의 혜택 중에는, 네이버페이에 카드 등록하고, NPay 표시된 네이버쇼핑 상품을 구매하면 2.2% 적립효과가 나타납니다.

오늘은 케네카드2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좀 풀렸었는데요. 단, 일교차가 컸다고는 하던데요~ 점점 봄이 다가오는 것을 느낍니다. 봄에는 황사, 미세먼지,, 심각하죠~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