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정보

LG U플러스 TV 아이들나라 추천해요!

LGU플러스 #인터넷TV #아이들나라 #아이전용서비스 #시력보호기능 #책읽어주는TV


안녕하세요~ㅋㅋ 벌써 오후네요~ 하루 육아 중 가장 편할때는 아이 낮잠 시간일텐데요~ ㅋㅋ 곧 우리 쭈니는 깰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요즘 애용하고 있는 LG U 플러스 TV 아이들 나라에 대해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ㅋㅋㅋ 우연히 육아 박람회 갔다가 가입했었는데요~ 

리모콘에 보시면 노란색 버튼 보이시죠?ㅋㅋ 아이들나라로 들어가는 버튼이에요~ㅋㅋㅋ 클릭해주시면 아이들나라에 접속하게 되요~!!

아이들나라에 접속하시면, 이렇게 아이들 유튜브부터 캐릭터(만화), 생생자연학습, 아이들채널, 책읽어주는TV 등 다양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ㅋㅋ저는 주로 캐릭터와 책읽어주는TV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ㅋㅋ

캐릭터에는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만화콘텐츠가 여러개 있는데요~ 이 중에 유료도 있긴해요~ㅋㅋㅋ 그래서 저는 주로 무료만 이용하죠 ㅋㅋㅋㅋ 어쨌든 쭈니가 좋아하는 타요를 클릭해서 볼까요?ㅋㅋ

타요는 시즌4까지 볼 수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얼마나 많이 봤는지,,, ㅋㅋ 이젠 대사도 외울지경 ㅋㅋㅋㅋㅋ

화면에 보시면 곰돌이 캐릭터가 풍선을 들고 있죠~ ㅋㅋ 위에 9라는 숫자는 오늘 본 만화 횟수를 말해주는거에요~ㅋㅋㅋ 그래서 저걸 보고 아,, 오늘은 이정도 봤구나,, 하고 시청횟수를 제한할 수 있어요 ㅋㅋㅋ

저도 쭈니덕에 만화를 얼마나 보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만화에 너무 집중한다 싶으면, 저는 책읽어주는TV를 틀어놔요 ㅋㅋㅋㅋ

책 읽어주는 TV는 선생님이 직접 나와서 책을 읽어줘요~ ㅋㅋㅋㅋㅋ 실제로 책을 읽어주는 느낌이 나겠죠?ㅋㅋㅋㅋ 제가 직접 책을 읽어주면 좋겠지만,, 요즘은 책을 잘 안보는 것 같더라구요ㅠ.ㅜ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렇게라도 책 좀 보면 어떨까 싶어서,,, 자주 틀어주는 편이에요 ㅋㅋㅋㅋ 동화책은 업데이트도 되는 것 같더라구요~ㅋㅋ

또한 아이들나라는 TV를 안심하고 볼 수 있는 시력보호, 시청제한 기능이 있다는 것!!

안심설정에 들어가시면 설정이 가능해요~^^ 저희는 아이들나라 TV만 시력보호모드를 해놨어요~ㅋ 블루라이트를 제한해 눈의 자극을 줄여주는 화면을 제공한다고 해요~ (대한안과학회 검증 획득)

아이들나라 서비스는 U+tv 사운드바나 U+tv UHD를 이용하시는 고객이면 가능하다고 해요~

티비에 너무 집중하고 있는 쭈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하루종일 틀어주진 못해요~ 시력보호기능을 쓰고 있어도,, 계속 티비만 볼 수는 없으니깐요 ㅋㅋㅋㅋㅋ 다른 놀이도 해야죠~ ㅋㅋㅋ 그래도 티비를 보고 있을때는 잠시나마 제가 자유로워질 수 있다는 점!! ㅋㅋㅋㅋ 육아맘들이면 더욱 공감할 내용이겠죠?ㅋㅋㅋ 아이들나라는 아이들, 육아맘들에게 추천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