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정보

세이펜 사용법 및 음원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세이펜 #사용방법 #음원다운로드 #회원가입 #제품등록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늦은 새벽입니다. 오늘은 조금 일찍 육퇴를 하고 오랜만에 컴퓨터 앞에 앉아보네요~ㅋㅋㅋㅋ 이 시간까지 밀린 TV시청을 좀 하다가,,, 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책 전집을 구매하면서, 세이펜도 같이 구매했었는데요~ 지인 추천으로 구매를 했었는데,, 파일 다운로드도 해야되고,, 뭔가 복잡해보였는데,, 막상 해보니 어렵지 않더라구요~ ㅋㅋㅋ 오늘은 세이펜 사용법과 음원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세이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회원가입을 하셔야해요~

그리고 로그인하신다음, 제품(정품)등록을 하셔야 되는데요. 가지고 계신 세이펜을 찾아 클릭하시고,

좌측메뉴에서 해당 모델을 다시 선택하신 후에 시리얼번호를 등록합니다.

시리얼번호는 펜에 보시면 기재되어 있을거에요~ 찾아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에 추가적으로 입력하는 사항이 있는데요. 구매시기와 구매한 곳과 사용교재를 선택하여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펜이 더 있으시면 추가등록을 해주시면 되구요~ 펜 등록을 마쳤다면, 음원 다운로드를 해야 하는데요.

세이펜 홈페이지 상단에서 음원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왼쪽 상단에 '핀파일 다운로드 방법' 을 클릭하시면 파일받는 방법이 상세하게 나와있으니 참고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세이펜을 컴퓨터에 연결하면 펌웨어 업그레이드부터 핀파일(세이펜 음원파일) 다운로드까지 한번에 할 수 있습니다. 

저도 홈페이지에 나와있는데로 따라하니, 어렵지 않더라구요~ㅋㅋ

음원 다운로드 페이지에 들어오시면, 왼쪽에 있는 출판사를 선택하시면 오른쪽에 책 목록이 나오는데요. 해당 책을 선택하셔서 '음원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되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하시면 되구요~ㅋㅋ 세이펜을 주니 아이가 좋아하긴 하는데,, 아직 어려서인지 작동은 잘 못하네요 ㅋㅋㅋ 옆에서 제가 같이 해줘야 될 것 같아요! ㅋㅋ 책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라줬음 좋겠네요~ㅋㅋㅋ 그럼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