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정보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금리 / 가입조건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정기예금


안녕하세요~ 밤이 깊어가고 있습니다 ㅋㅋㅋ 쭈니는 아직 잘 자고 있는듯,,, ㅋㅋ 자꾸 깨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긴 한데요;; ㅋㅋㅋㅋㅋ 저번 시간에 이어 이번에는 카카오뱅크 정기예금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정기예금은 최소 1개월부터 가능하네요?ㅋㅋ 여기도 마찬가지 긴급출금이 가능해요~ㅋ

카카오뱅크 정기예금은 복잡한 가입 조건이나 우대 조건이 없으며, 본인의 상황에 따라 효과적으로 금액과 기간을 설정하여 예금을 운용할 수 있습니다.

1개월 만기도 가능!!

아주 짧은 기간이라도 정기예금을 활용하면 효율적일 수 있는데요. 최소 1개월부터 최대 36개월까지, 내가 원하는 만기날짜를 선택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정기예금은 예금 가입 직후부터 이자가 쌓이기 시작하는데요. 만기 때 받을 수 있는 이자가 얼마나 쌓이고 있는지 눈으로 확인이 가능해요!!(단, 중도해지 시 이자 지급액은 달라질 수 있음)

* 긴급출금

카카오뱅크 자유적금도 긴급출금이 가능했었는데요!! 정기예금도 긴급출금이 가능하다는 사실!!

예금을 해지하지 않아도 필요한 금액만 최대 2회까지 출금이 가능합니다.(긴급출금 금액은 중도해지 금리로 이자가 지급)

* 만기 자동연장

만기 자동연장 시 원금과 이자가 새로운 예금으로 자동 재예치되며, 금리는 자동연장 시점에 고시된 이 상품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 가입방법

- 가입대상: 실명의 개인(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만 17세 이상 내국인)

- 예금종류: 정기예금(거치식)

- 저축금액: 100만원 ~ 제한없음

- 계약기간/기본금리: 1개월~36개월(월, 일 단위로 지정가능)

- 이자지급방식: 만기일시지급식

- 기본금리


카카오뱅크 정기예금에 대해서도 알아보았는데요~ ㅋㅋ 목돈을 묶어두기에는 정기예금이 나을 것 같구요~ ㅋㅋ 현재 목돈이 없다 싶으시면,,, 조금이지만,, 매 월 조금씩 저축하신다 생각하고 자유적금을 들으셔도 될 것 같아요~ ㅋㅋㅋ 아줌마인 저는,,, 목돈이 없으므로,, 자유적금에 한 표를 던집니다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카카오뱅크~ 다시 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