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정보

매일분유 포인트 적립 및 사용하기

매일유업 #매일분유 #앱솔루트 #앱솔루트궁 #분유포인트 #매일아이 #매일두 #MaeilDo


안녕하세요~ ㅋㅋ 오늘도 육아를 끝내고 이렇게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있어요 ㅋㅋㅋ 유일한 제 시간이죠 ㅋㅋ 쭈니가 영유아 발달검사에서 키가 작은편으로 나와서,, 돌이 지나서도 아직 분유를 먹이고 있는데요. 매일분유!! 앱솔루트궁을 먹이고 있는데,,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ㅋㅋㅋ 

캔 속에 뚜껑 위에 인쇄 된 제품코드 14자리를 입력하면,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데요~

매일유업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해피맘에 'Maeil Do 포인트' 가 보이실거에요~ 거길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되요 ㅋㅋ

그럼 매일 두 홈페이지에 들어가시게 되는데요~ 로그인 하시고 포인트 적립을 해주시면 되요~

저는 핸드폰에 앱을 깔아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현재 제가 보유한 포인트 금액이 나오는데요~ ㅋㅋ 아직 한번도 안썼다는,, ㅋㅋㅋㅋㅋ 사실 포인트 적립을 늦게 시작했어요ㅠ.ㅜ 한달에 6개? 까지 적립이 되더라구요~ ㅋㅋㅋ

포인트 적립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일단 매일유업 제품을 구입한 후! 캔 속에 뚜껑에 보시면 알파벳과 숫자조합으로 제품코드가 찍혀져 있습니다. 그걸 등록하시면 되요~ ㅋㅋ

회원가입 시, 아이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적립할 때, 아이를 선택하고 구매처를 선택해야되요~ 저는 늘,, 급하게 시켜서 쿠팡으로 주로 배송을 받아요 ㅋㅋ 쿠팡 배송이 다음날 바로 오니까 빠르기도 하고, 문앞에 놔달라고 하면, 놓고 가주니 편하더라구요 ㅋㅋㅋ 사실 아기 보면서 택배 받으러 나가기가 쉽지가 않거든요ㅠ.ㅜ

그리고! 바로 제품코드 14자리를 입력해주시면 끝!! 간단하죠?ㅋㅋㅋㅋ 제품코드가 긴 것이,, 함정이라면 함정 ㅋㅋㅋㅋㅋ 저는 몇 번 오타도 났었어요 ㅋㅋ 잘 보고 입력하셔야 해요 ㅋㅋㅋ 


제휴사별 포인트 적립 안내

- 적립 된 포인트는 1P=1원의 가치를 가집니다.

- 적립 된 포인트는 즉시 사용포인트로 전환됩니다.


포인트 사용방법

Maeil Do 통합멤버십의 온라인 회원 가입 후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소지한 경우에 한해서만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 잔여 보유 포인트가 1,000P 이상일 때 사용가능하며 포인트 사용단위는 10P입니다. (1P=1원)

단, 사용처 별 포인트 사용 정책이 변경되거나 다를 수 있으므로 사용 전 확인해야 합니다.

Maeil Do 포인트/제품코드 적립은 아기정보 기준으로 생후 24개월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적립 가능한 캔 수는 대용량 캔 기준으로 월 최대 6캔까지 등록이 가능해요~ 쌍둥이 아기일 경우에는 아기별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의 포인트 적립은 불가합니다.


얼마 안되는 것 같지만, 생각보다 쏠쏠해요 ㅋㅋㅋㅋ 꼭 적립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