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정보

마켓컬리 신규가입 이벤트 혜택!! 첫구매 100원부터~

이번 시간에는 마켓컬리 신규가입 이벤트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들어 마켓컬리에 관심을 갖게 되는데요~~~ 한달 가까이 깁스를 하고 있으니,, 장은 못보고 답답해 죽겠다는,,, ㅋㅋㅋ 그래서 우연히 광고를 보는데,, 마켓컬리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ㅋㅋㅋㅋ

상품 품질도 괜찮다는 리뷰에, 샛별배송!! 그런데,, 저는 지방이라,,,, 택배 배송으로 받아야 되겠더라구요 ㅋㅋ

어쨌든 신규가입 혜택이 아주 쏠쏠하다고 합니다.

혜택 01 Welcome Gift

회원 가입 시, 아래 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100원부터 구입할 수 있습니다.


※ 가입 후, 3일 이내!! 이벤트 상품 외 1만원 이상 주문 시에 구매 가능합니다.

▶ 아래 상품 중 택 1

이베리쿡 이베리코 돼지고기 500g >> 3,000원

빕스 바베큐 폭립 오리지널 >> 1,000원

일상味소 등심 >> 100원

연어연구소 오리지널 생연어 >> 100원

마담로익 크림치즈 플레인 >> 100원

풀무원 모짜렐라 핫도그 >> 100원

혜택 02 무료배송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시!! 어떤 상품을 사도 무료배송 혜택을 드립니다.

※ ID당 1회 무료배송 혜택 적용

혜택 03 한 달동안 5% 적립 + 무료배송

첫 구매 후, 한 달동안 결제금액의 5% 적립금과 무제한 무료배송 혜택을 드립니다.


▶ 혜택은 첫 구매 완료 후, 차주 월요일 낮 12시에 일괄 적용됩니다.

▶ 혜택 적용 기간은 첫 구매 후 한 달이며, 시작일로부터 5주 뒤 일요일까지 혜택이 적용됩니다.

▶ 무료배송 혜택은 2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됩니다.

혜택 04 친구 추천 특별 적립금

친구가 여러분의 ID를 추천인으로 적고 친구가 가입 후 첫 주문 완료 시, 친구와 나의 계정으로 각각 5,000원 적립금을 보내드립니다.

※ 적립금은 친구의 첫 배송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일괄 지급됩니다.


저도 얼른 가입하고, 혜택 받으러 가야겠어요 ㅋㅋㅋㅋ 자세한 상품 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